#website

new avon mobile, desktop
UI,GUI proposal

New AVON's traditional
paper catalog is transformed into
a digital catalog.

LG생활건강은 AVON 인수 후 기존 종이 카달로그를 디지털 카달로그로 전환하고자 모바일, PC 사이트 UI / GUI 제작을 의뢰받았습니다.
저희는 화석 같은 AVON의 피라미드 판매 방식이 아닌, Z세대부터 Baby Boom 세대까지 누구나 서비스 내에서 자유롭게 카달로그를 만들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른 이용자가 내 카달로그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서로에게 포인트가 쌓여 또 다른 AVON 제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 방식을 제안 드렸습니다.

nutoon intro

a proposal for a New history of cosmetics platforms

AVON Rep process

cosmetics brand AVON started in

북미지역 화장품 직접 판매 기업 AVON은 종이 카탈로그를 방문 판매원인
‘Rep’ 에게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종이 카탈로그의 방식은 180페이지 분량으로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환경 문제까지 초래하였습니다.

1886
사람들

Project Objectives

digital catalog

LG생활건강은 New AVON 인수 후 기존 종이 카탈로그를
디지털 카탈로그로 전환하는 모바일, PC 사이트 UI / GUI 제작을 의뢰하였습니다.

pyramid

rep-customer

rep
디지털 카탈로그 제작자
customer
디지털 카탈로그 구독자,
구매자

‘Rep’ 의 디지털 카탈로그에서 일반 사용자가 제품 구매 시,
두 사용자 모두 포인트가 지급되며, 해당 포인트는 AVON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new all around

New! Rep all around.

MZ 세대의 유입을 목적으로 ‘Rep’ 시스템과 사용성을 재해석하여 제안하였습니다.
취향 또는 비슷한 피부 톤, 화장법을 사용하는 ‘Rep’를 구독하여 지속적으로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탈로그의 경험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목적과 취지가 분명하게 전달되고,
소비자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Rep’은 판매자이자 곧 소비자이며
디지털 카탈로그는 바이럴 마케팅으로 확장됩니다.

avon-women

A 글자 V 글자 O 글자 N 글자

New AVON Rep process 2

Rep by age 2

‘A, V, O, N’ 을 활용하여 쇼핑의 즐거움을 감탄사로 연령별대로 사용자를 그룹핑 썸네일 및 오브제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각 그룹을 카테고리화 하였습니다.

  • A문자 아이콘
    Awsome!
    60s
  • V문자 아이콘
    Viva!
    40s-60s
  • O문자 아이콘
    Oh!
    20s-40s
  • N문자 아이콘
    Nice!
    10s-20s

mobile-video

alive-avon

New! Way to display New! Way to sell

쇼핑노티 - 이전 구매 기록의 제품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재 구매를 제안. 샵 - 세일 정보와 이벤트 등, 알림을 통해 쇼핑몰 화면으로 유도 프로필 - 사용자의 활동과 디지털 카탈로그 구매를 통한 포인트 지급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

  • Go to ground
  • Black Friday 20% sale!
  • 20% sale now!
  • Happy Holiday! 30% sale
  • Add to Wishlist +1
  • Add to bag +1
  • Nice +3,000 UP!
  • Nice dib!
  • Tati Buy +3000P
  • 동전
  • 동전
  • 동전

New! Pick somthing, Get points!

디지털 카탈로그 상세 화면에서 손가락 오브제 선택 시, 카탈로그를 아카이빙 하여 나만의 카탈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bs-finger

AVON interaction

dibs finger

다양한 컬러와 오브제로 각 연령대별로
그룹핑 된 사용자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dibs. : 디지털 카탈로그를 아카이빙 하는 것을 지칭합니다.

  • 손가락
  • 손가락
  • 손가락
  • 손가락
  • A 글자
    awsome!
  • V 글자
    Viva!
  • O 글자
    Oh!
  • N 글자
    Nice!
  • A 글자
    손가락
  • V 글자
    손가락
  • O 글자
    손가락
  • N 글자
    손가락

dibs-finger

  • 폰 리스트 이미지
  • 폰 리스트 이미지
  • 폰 리스트 이미지
  • 폰 리스트 이미지
  • 폰 리스트 이미지

New! Catalog display.

많은 페이지로 제작되었던 종이 카탈로그의 단점을 디스플레이에서 개선하고자 하였습니다.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만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야 하기때문에 카테고리를 썸네일로 구분하였습니다.

avon catalog contents

customized curation
catalog contents

for me and AVON collection

고객의 온라인 행동 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맞춤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합니다.
AVON의 제품은 AVON 내 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려하였습니다.

catalog contents

collaboration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 제품을 온라인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The Draw’ 콘텐츠입니다.

REP

collection

‘Rep’ 디지털 카탈로그는 GIPHY를 활용하고 제품에 관련된 이미지 및 리뷰를
작성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New! way to sell display.

New! way to sell display.

영상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제공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product details, video